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황희찬 울버햄튼 vs 리버풀 선발 출격 경기 중계 스포티비 온ㆍ스포티비 나우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울버햄튼 황희찬(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울버햄튼 황희찬(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울버햄튼 황희찬이 리버풀 전에 선발 출격해 리그 5호 골에 도전한다. 이 경기는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한다.

울버햄튼 원더러스 5일(한국시각) 영국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2021-2022 프리미어리그' 리버풀과의 15라운드 홈 경기를 펼친다.

울버햄튼은 승점 21점(6승 3무 5패)으로 8위에, 리버풀은 승점 31점(9승 4무 1패)으로 3위에 머물고 있다.

울버햄튼은 황희찬, 히메네스, 트라오레, 네베스, 덴동커르, 누리, 사이스, 코디, 킬먼, 세메두, 사가가 선발로 나선다. 리버풀은 살라, 조타, 마네, 티아고, 파비뉴, 헨더슨, 로버트슨, 반 다이크, 마팁, 아놀드, 알리송 등이 출격한다.

2019-20 시즌 잘츠부르크에서 활약했던 황희찬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리버풀과 맞대결을 펼쳤다. 당시 황희찬은 전반 38분 반 다이크를 제치고 한 골을 터트렸다.

울버햄튼은 최근 두 경기에서 모두 득점 없이 0-0으로 비기며 득점력에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때문에 리버풀 전에 좋은 기억이 있는 황희찬이 리그 5호골에 대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