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트넘 손흥민, 노리치 시티 경기 일정 선발ㆍ6호 골 도전…중계=스포티비ㆍ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손흥민 선발 경기 중계(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손흥민 선발 경기 중계(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토트넘 손흥민이 노리치 시티 경기 일정에 선발 출전한다. 이 경기는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한다.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오후 11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1-22 시즌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노리치 시티 전에 선발 출전한다. 손흥민은 7승 1무 5패(승점 22점)으로 6위에 위치했다. 상대는 2승 4무 8패(승점 10점)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있다.

토트넘은 콘테 감독 부임 이후 리그에서 3경기 2승 1무로 아직 패배가 없다. 14라운드 브렌드포트전에서는 손흥민이 오랜만에 리그 5호 골을 신고하며 팀의 2대 0 승리를 이끌었다.

노리치 시티는 최하위에 있지만 딘 스미스 감독 부임 후 4경기 2승 2무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공개된 선발 라인업에 따르면, 손흥민은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와 함께 공격에 나선다. 허리에는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와 올리버 스킵이 선다. 좌우 윙백으로는 세르히오 레길론과 자펫 탕강가가 선다. 벤 데이비스, 다빈손 산체스, 에릭 다이어가 스리백을 구성하고 위고 요리스가 골문을 지킨다.

토트넘과 리즈의 경기는 스포티비, 스포티비나우에서 생중계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