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예영, 오늘(6일) 박화요비 '어떤가요' 리메이크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신예영(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신예영(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가수 신예영이 R&B 명곡 '어떤가요'를 새롭게 재해석했다.

신예영은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과 함께한 리메이크 음원 '어떤가요'를 발매한다.

'어떤가요'는 지난 2002년 박화요비가 발매한 애절한 소울 R&B 곡이다. 19년 만에 신예영이 리메이크한 '어떤가요'가 2021년 연말 리스너들에게도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극적인 감정선을 선사할 전망이다.

2021년 버전의 '어떤가요'는 멜로망스 정동환이 편곡을 맡아 아름다운 곡 전개를 선보인다. 화려한 멜로디가 풍부한 오케스트라와 만났고, 일렉 피아노 호흡 위에 여러 화성적 장치도 숨겨져 있다.

'신흥 대세' 보컬리스트 신예영은 2000년대 R&B 보컬 끝처리를 자신만의 세련된 느낌으로 소화하며 '어떤가요'의 섬세한 감성을 배가했다. 이에 더욱더 깊어진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감미로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신예영이 원곡과 또 다른 '어떤가요'의 매력을 전하며 음악 팬들에게 또 한번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방구석 캐스팅'은 하동균과 길구봉구 봉구의 '기다릴게', NS윤지와 몬스타엑스 주헌의 'If You Love Me (이프 유 러브 미)', 청하와 콜드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백지영과 이홍기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정인과 영준의 '장마', 환희의 '오늘은 가지마' 등 '믿고 듣는' 리메이크 음원을 연이어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예영이 가창한 '어떤가요'는 이날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