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시그니처, '디어 다이어리 모먼트'로 보여준 성장 '성공적 컴백'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시그니처(사진제공=각 방송사)
▲시그니처(사진제공=각 방송사)
그룹 시그니처(cignature)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시그니처는 지난달 30일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지난달 30일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로 컴백한 시그니처는 타이틀곡 'Boyfriend(보이프렌드)' 무대를 통해 한층 성숙해지고 깊어진 감성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Dear Diary Moment'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에 전곡이 차트인하며, 1년 2개월의 공백을 무색하게 하는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시그니처는 오랜만의 신보로 돌아온 만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새 멤버 도희, 클로이와 완벽한 호흡을 드러내며 일곱 명의 시너지로 가득 채운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끈 YGX 리정이 참여한 이번 타이틀곡 안무는 모든 부분이 포인트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했고, 후렴구 가사에 맞춰 귓속말을 하는 듯한 '귓속말춤'으로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시그니처는 'Dear Diary Moment'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오랜만에 만나 추억을 쌓는 것은 물론, 실시간 V LIVE, 안무 연습 영상, 릴레이 댄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4세대 루키 걸그룹'으로 더 높게 도약 중인 시그니처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Boyfriend'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