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메가엑스, ‘LOVE ME LIKE’ 티저…휘찬‧태동‧XEN‧예찬 포토+영상 공개 ‘고급 섹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오메가엑스(사진 =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메가엑스(사진 =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오메가엑스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러브 미 라이크)’의 ‘LOVE (러브)’ 버전 두 번째 유닛 포토와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번째 유닛 주자로 나선 오메가엑스 휘찬, 태동, XEN, 예찬이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오메가엑스는 겨울 감성이 묻어나는 캐주얼한 의상에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더해 다채로운 느낌의 멀티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서 오메가엑스는 나른하면서도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농익은 남성미를 분출했다. 전작 앨범을 통해 선보였던 에너제틱한 모습과는 달리 섹시한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낸 오메가엑스의 색다른 변신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는 오메가엑스의 성숙해진 비주얼과 한층 과감해진 매력을 담아낸 신보로, 지난 6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오메가엑스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키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매 앨범마다 비약적인 성장을 보여주며 ‘완성형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오메가엑스의 행보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를 발매한다. 또한 같은 날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