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pH-1, 첫 영화관 이벤트 '쓸친모' 현장 모습 공개…특별한 추억 선사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ph-1(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ph-1(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아티스트 pH-1이 신곡 'LATELY'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pH-1의 새 겨울 싱글 'LATELY (Feat. Hoody)'와 함께한 CGV 영화관 이벤트 ‘쓸친모 with pH-1 (A Lonely Christmas with pH-1)’ 현장 사진 및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과 영상에선 올연말 팬들과 함께한 뜻깊은 순간을 담아 남다른 의미가 있다. pH-1의 각별한 팬사랑이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3일 발매한 pH-1의 새로운 싱글 'LATELY (Feat. Hoody)'는 사랑 후 이별을 해본 사람들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감정선을 스토리로 다루고 있어서 노래를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자극한다. 헤어진 연인과의 감정을 솔직하고 담담하게 가사와 비주얼 필름으로 표현다. "Lately, I’ve been tripping up and acting crazy. It’s all because you left"라는 곡의 후렴 가사처럼 이별 후 상대방에 대한 그리움과 쓸쓸함을 표현한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ph-1(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ph-1(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LATELY (Feat. Hoody)'는 발매 당일에 멜론 1주내 최신 차트 12위, 지니 실시간 차트 32위를 기록하는 등 시즈널한 곡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또한, 해외 아이툰즈와 애플뮤직 힙합/랩 차트 탑 25에 들어가고, 발매 당일 태국 아이툰즈 힙합/랩 차트에서는 1위를 기록해 pH-1의 글로벌 인기와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함께 공개한 'LATELY (Feat. Hoody)' 비주얼 필름은 한 편의 짧은 영화 같은 영상미와 시간 역순의 영상 흐름으로 곡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사랑과 이별의 순간을 남녀 배우의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그려내 곡에 애틋한 감성을 더한다.

pH-1의 싱글 발매 3시간을 앞두고 진행한 영화관 이벤트 ‘쓸친모 with pH-1 (Lonely Christmas with pH-1)’는 소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로 청담 CGV에서 추첨을 받은 팬들과 영화 ‘좋아해줘’를 함께 관람했다. 이벤트에 참석한 팬들에게는 발매에 앞서 미리 비주얼 필름 풀버전을 공개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영화관 이벤트에서 팬들의 연애와 이별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에는 직접 pH-1이 따뜻한 조언을 해주고, 팬 한 명, 한 명과 직접 사진을 찍어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해당 이벤트는 CGV 측과 코로나 기본 방역 수칙에 철저히 준하여 진행되었다.

올해 pH-1은 '365&7' 발매를 비롯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지난달 고(故) 김성재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말하자면 Remix'를 발매하고, 일본의 록 밴드 인디고 라엔드(indigo la End), SM엔터테인먼트 소속 DJ 아티스트 레이든(Raiden)의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음악 작업물을 선보이기도 했다.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힌 pH-1은 다가오는 2022년에도 다채로운 음악적 행보와 성장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