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vN 편성표 대한민국vs아이슬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중계…'놀토'&'불가살' 변경ㆍ'배드 앤 크레이지' 결방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축구대표팀 벤투 감독(사진제공=대한축구협회)
▲축구대표팀 벤투 감독(사진제공=대한축구협회)
대한민국 대 아이슬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중계로 tvN '놀라운 토요일'과 '불가살'이 편성이 변경되고 '배드 앤 크레이지'는 결방한다.

15일 tvN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40분 '하나은행 초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가 생중계 된다. 때문에 '놀라운 토요일'은 오후 7시 40분에서 오후 6시, '불가살'은 밤 9시에서 밤 10시 10분으로 방송 시간이 변경된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결방된다.

축구대표팀 벤투호는 이날 터키 안탈리아의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아이슬란드와 친선 경기를 치르고 이어 21일에는 몰도바를 상대한다.

터키 전지훈련을 마치면 레바논으로 이동,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7~8차전을 펼친다. 대표팀은 27일 레바논, 다음달 1일 시리아를 잇달아 만난다.

이번에 처음 한국과 만나게 된 아이슬란드는 FIFA 랭킹 62위로 한국(33위)보다 순위가 낮다. 하지만 지난 유로 2016 당시 8강에 올랐고 2018년 러시아 월드컵 본선까지 진출했다.

이번 친선경기에서는 주장 손흥민, 황희찬 등이 부상으로 불참할 예정이다.

한편 이진욱, 권나라 주연의 '불가살'은 죽일 수도, 죽을 수도 없는 불가살(不可殺)이 된 남자가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를 쫓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다.

이날 결방하는 '배드 앤 크레이지'는 이동욱, 위하준 주연으로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