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22 캠핑 뮤직 페스티벌’ 몽니ㆍ윤딴딴ㆍ브로콜리너마저ㆍ기프트 등 라인업 확정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2022 캠핑 뮤직 페스티벌’(사진 =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제공)
▲‘2022 캠핑 뮤직 페스티벌’(사진 =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지션과 함께 떠나는 음악 여행 ‘2022 CAMPING MUSIC FESTIVAL(캠핑 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2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된다.

‘2022 CAMPING MUSIC FESTIVAL’은 뮤지션과 관객이 함께 캠핑장으로 꾸며진 공연장에서 음악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는 시간을 갖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로 2회째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음악 여행’이라는 테마로 복잡한 일상을 벗어나 ‘쉼’을 선물하고 특별한 하루의 추억을 만들자는 의미로 진행된다.

페스티벌 주최사 측은 “실제로 캠핑장에 온 듯한 분위기의 무대와 포토존 등 다양한 연출 구성으로 도심 속 캠핑장을 재현해 관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2022 CAMPING MUSIC FESTIVAL’은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회당 2팀의 뮤지션이 무대에 오른다. 라인업으로는 26일 1회 차에 기프트, 몽니, 26일 2회 차에 윤딴딴, 브로콜리너마저, 27일 3회 차에 탄타라 프로젝트, 짙은이 무대에 올라 관객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되며 공연장 소독, 발열 체크, 손 소독제 사용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준수해 진행된다. 방역패스 적용으로 인해 공연장에는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이상 완료자나 48시간 이내 발급된 PCR 음성 확인서를 지참해야 입장할 수 있다.

‘2022 CAMPING MUSIC FESTIVAL’은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가 주최/주관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며 프리미엄 아웃도어 액티비티 기어 밤켈(BAMKEL)이 협찬사로 나선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 티켓은 오는 28일 금요일 정오부터 예스24를 통해 순차적 오픈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