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일리원 나유, 커버곡 ‘인연’ 공개…차세대 걸그룹 보컬 예고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아일리원 나유(사진제공=에프씨이엔엠)
▲아일리원 나유(사진제공=에프씨이엔엠)
아일리원(ILY:1) 멤버 나유가 보컬 커버 영상을 선보였다.

나유는 20일 아일리원(ILY:1)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선희의 ‘인연’을 커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청순한 흰 셔츠를 입은 나유가 등장, 진지한 표정으로 곡에 몰입하며 동양미가 담긴 아련한 멜로디에 어우러지는 감성 보이스를 뽐내 K-POP(케이팝)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멤버 나유는 아일리원의 한국인 멤버로 팀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다. 앞서 공개된 프로필 사진을 통해 풋풋한 비주얼을 선보인 가운데 커버 영상으로 탄탄한 실력과 귀여운 면모를 드러내 열렬한 관심을 받고 있다.

본격 3월 데뷔를 알린 아일리원은 ‘나’를 뜻하는 I에 ‘~다운’이란 의미의 LY를 붙이고, 이를 하나(1,ONE)로 묶어 멤버 각자의 순수한 매력을 완전한 하나로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어 I LOVE YOU의 줄임말로 아일리원을 응원하는 팬들을 향한 사랑이 아일리원의 모든 순간에 존재한다는 의미를 뜻한다.

Mnet 걸스플래닛999 출신 리리카, 하나, 로나, 아라와 새 멤버 나유, 엘바로 구성된 다국적 6인조 걸그룹으로 오디션을 통해 빈틈없는 실력과 비주얼을 뽐내며 ‘4세대 아이콘’으로 완벽히 자리 잡을 것을 예고했다.

한편, 6인조 걸그룹 아일리원은 3월 데뷔를 앞두고 리얼리티 및 데뷔 프로모션에 집중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