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메가박스, ‘메가 골드 위크’ 진행 "넉넉한 설 명절 보내시길"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사진제공=메가박스)
(사진제공=메가박스)
메가박스가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메가박스는 20일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메가 골드 위크’를 1월 26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 골드 위크’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메가박스에 방문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에게 풍성한 설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한 후 기간 내 한 편 이상 영화를 관람하면 누구나 당첨 대상이 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만 2천 명에게는 1억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간 내 유료 관람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특히 MX, 돌비 시네마, 더 부티크 스위트 등 메가박스 특별관을 이용하면 당첨 가능성은 3배 더 높아진다.

또한 메가박스는 이번 메가 골드 위크를 포함해 설 연휴 앞, 뒤로 더욱 길게 즐길 수 있도록 메가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1월 17일부터 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설 연휴 전인 1월 17일부터 25일까지는 영화 1편 관람 시 1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위크’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서로 다른 영화 3편을 관람하면 영화 무료 관람권 1매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26일부터 설날 시즌 관람권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혼영 패키지(2D 일반 관람권 1매 + 팝콘 R 1매 + 탄산음료 R 1매)부터 가족 패키지(2D 일반 관람권 3매 + 팝콘 L 1매 + 탄산음료 R 2매)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구매할 수 있는 설날 관람권 패키지를 약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새해 첫 명절인 설을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고객분들께 기분 좋은 선물을 보내드리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메가박스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영화 한 편으로 기분 좋은 추억도 쌓고 커다란 혜택으로 따뜻하고 넉넉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극장을 넘어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는 세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고’, 메가박스라는 공간에서 ‘놀며’, 이러한 경험과 가치들을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은 ‘MEET, PLAY, SHARE’ 슬로건 하에 고객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콘텐츠 비즈니스를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