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크랙시, 2월 24일 완전체 컴백…첫 티저 주인공은 수안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크랙시 수안(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랙시 수안(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크랙시(CRAXY)가 2월 24일 완전체 컴백을 확정했다.

27일 소속사 SAI엔터테인먼트는 “크랙시가 오는 2월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ZERO (제로)’ Chapter 2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 발매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수안의 첫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려함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입은 채 정면을 내려다보는 수안의 모습이 담겨 있다. 검은 조명 아래 짙은 음영을 드리운 얼굴이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다크 아우라를 드러낸 수안의 모습은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수안은 앞서 지난 26일 MBC M ‘쇼! 챔피언’ 무대를 마지막으로 첫 솔로곡 ‘Road in the Light (로드 인 더 라잇)’ 활동을 성료했다. 수안은 특유의 드라마틱한 가창력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무대 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했다.

▲크랙시 수안(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랙시 수안(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솔로 활동을 통해 크랙시 메인 보컬의 저력을 입증한 수안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크랙시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ZERO’ Chapter 2 ‘Dance with God’은 크랙시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ZERO’ Chapter 1 ‘GAIA (가이아)’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크랙시는 ‘GAIA’를 통해 수안의 세계관을 녹여낸 것에 이어 최근 수안의 솔로곡 ‘Road in the Light’으로 앨범을 잇는 탄탄하고 방대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수안의 솔로 활동을 끝으로 한층 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크랙시는 향후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담긴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열기를 지속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크랙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ZERO’ Chapter 2 ‘Dance with God’은 오는 2월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