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문나잇' 네이처, 신곡 'RICA RICA' 완벽 라이브→자울리 춤 즉석 시범 실시간 반응 HOT

▲'스튜디오 문나잇'(사진 = 네이버 NOW.)
▲'스튜디오 문나잇'(사진 = 네이버 NOW.)
그룹 NATURE(네이처)가 '문나잇'에 출격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네이처는 지난 4일 방송된 네이버 NOW. '스튜디오 문나잇'(이하 '문나잇')에 출연해 남다른 흥을 발산했다.

1년 6개월 만에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로 돌아온 네이처는 "방송국을 너무 오랜만에 가서 바뀐 게 많아 당황했다. 팬분들과 소통하고 무대 서는 재미에 살고 있다"고 기쁜 소감을 밝혔다.

또 발매에 앞서 공개된 모큐멘터리 '네이처 이대로 처 망할 수 없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유했다. 네이처는 "대본 없이 상황만 있었다. 페이크 다큐는 처음이라 어려웠는데 소희는 경험이 있어서 정말 잘 하더라"며 칭찬했다.

이어 소희는 코트디부아르 자울리 춤을 모티브로 한 안무를 즉석에서 직접 선보였다. 흥과 끼가 넘치는 발동작에 문별이 감탄한 것은 물론 실시간 댓글창도 뜨거워졌다. 소희는 "우리 춤이 아프리카 전통 춤을 모티브로 했다. 처음 안무를 봤을 때 너무 멋있었다. 우리가 이걸 잘 소화할 수 있을까 걱정이 들기도 했다"며 신곡 안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네이처는 'RICA RICA'를 라이브로 들려주기도 했다. 멤버들은 늦은 시간 라이브에도 각자의 파트를 훌륭히 소화해 팬들을 감동케 했다. 팬들은 "운동할 때 듣고 싶다" "나도 모르게 따라하게 된다. 중독성 최고" "없던 흥도 생길 노래"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후로도 멤버들은 각자의 사연이 담긴 사진 공개와 서로에 대한 속마음 토크 등으로 남은 시간을 살뜰히 채우며 소통했다.

마지막으로 네이처는 "오랜만에 컴백했는데 공백 기간을 기다려줘서 고맙다. 리프(팬덤명)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다. 이제 시작이니 함께 파이팅하자"며 팬들에 대한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최근 스페셜 앨범 'RICA RICA'로 컴백한 네이처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