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크리스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참여…월말평가에 부른 '울컥' 정오 공개

[비즈엔터 김민정 기자]

▲사진=에이스토리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의 두 번째 OST를 공개한다.

지난 3회 방송 분에서 세나(크리스탈 분)가 월말 평가를 위해 부른 ‘울컥’ 음원을 25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3회 방송이 끝나자 마자 ‘울컥’으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등극하며 큰 화제 몰이를 했던 ‘내그녀’ 두번째 OST는 여주인공 크리스탈이 불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내그녀’ 두번째 OST ‘울컥’은 작곡가 단테의 곡으로 키다리 아저씨를 짝사랑 하는 마음을 담아낸 노래로,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속마음 얘기하는 듯한 가사와 크리스탈의 담담하면서도 따듯한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나 혼자만의 추억, 사랑, 안녕 해야 하는 ‘바라기 사랑’을 표현한 노래로 짝사랑을 하는 많은 분들에게 큰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린 뮤직 드라마로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하고 있다.

‘내그녀’는 정지훈, 크리스탈, 차예련, 엘 주연으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민정 기자 mj_kim@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