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국가단 박창근→김영흠, 네이버 NOW. '국가대표' 출격! 글로벌 팬소통 예고

▲국가단(사진 = 네이버 NOW. 제공)
▲국가단(사진 = 네이버 NOW. 제공)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이 금요일 밤을 유쾌하게 물들인다.

국가단(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은 1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네이버 NOW. '국가대표'에 출격한다.

국가단은 K팝을 대표하는 '국가대표'로 출연해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은 물론, 스페셜 라이브 스테이지를 꾸미며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국가단은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민가수 수련원', '국가가 부른다'를 비롯해 다수의 라디오 및 콘텐츠를 통해 유쾌한 입담과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이에 '국가대표'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처럼 국가단의 다채로운 매력이 펼쳐질 '국가대표'는 11일부터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국가단은 오는 19일 오후 2시와 7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을 앞두고 있다.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4월 2일과 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도 잇달아 개최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