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떴다! 더보이즈: 갓생 편’ 29일 공개…청춘 여행 속 힐링 찾기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떴다! 더보이즈: 갓생 편’ 포스터(사진제공=seezn )
▲‘떴다! 더보이즈: 갓생 편’ 포스터(사진제공=seezn )
OTT seezn(시즌)에서 새로운 오리지널 예능으로 ‘떴다! 더보이즈: 갓생 편’을 선보인다.

‘떴다! 더보이즈: 갓생 편’은 초보 갓생러 더보이즈(THE BOYZ) 멤버들의 현생 탈출 프로젝트로,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가 기획 및 제작해 seezn과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청춘 여행을 떠난 멤버들이 여행지에서 ‘갓생’을 살기 위한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하며 더욱 가까워 지는 힐링의 순간들을 담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촬영을 하러 모인 더보이즈 멤버들이 사전 예고도 없이 갑자기 여행을 떠나게 돼 당황하는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더보이즈는 1theK와 손잡고 ‘떴다! 더보이즈 in NY’, ‘떴다! 더보이즈: 게임요정’ 등 리얼리티 시리즈를 선보이며 진솔하고 유쾌한 면모를 보여준바 있기에 새 프로그램 ‘떴다! 더보이즈: 갓생 편’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떴다! 더보이즈: 갓생 편’ 포스터(사진제공=seezn )
▲‘떴다! 더보이즈: 갓생 편’ 포스터(사진제공=seezn )
총 8회로 구성된 ‘떴다! 더보이즈: 갓생 편’ 1회는 29일 저녁 8시 seezn에서 선공개되며, seezn 로그인만 하면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5월 6일부터는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에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그룹 더보이즈와 함께 힐링의 순간을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직 seezn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