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황치열,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OST 참여…30일 ‘내 눈물이 하는 말’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황치열(사진 = 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황치열(사진 = 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황치열이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의 OST에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황치열이 가창한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내 눈물이 하는 말’이 오는 30일 발매된다.

‘내 눈물이 하는 말’은 지난 2005년 견우(Kyunwoo)의 정규 1집 ‘City Of Angel(시티 오브 엔젤)’의 타이틀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아쉬움을 담은 노래다. 황치열은 애절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내 눈물이 하는 말’을 재해석해 듣는이로 하여금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매일 듣는 노래’, ‘안녕이란’, ‘왜 이제와서야’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은 물론, 웹툰 ‘낮에 뜨는 달’ OST에도 참여하며 황치열만의 감성으로 활발하게 팬들을 만난 황치열은 ‘내 눈물이 하는 말’을 통해 사랑을 막 시작한 연인 또는 이별을 경험한 모든 이들에게 진한 감동의 위로를 전한다.

‘연애의 발견’은 2014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새 사랑을 시작한 여주인공과 옛 남자친구가 우연한 만남으로 얽히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황치열이 가창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내 눈물이 하는 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