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렌드지, 우주소년단(YAK) 홍보대사 활동 시작…의미 있는 행보 예고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트렌드지(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트렌드지(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우주소년단(YAK) 홍보대사로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간다.

트렌드지는 한국과학우주청소년단(이하 우주소년단) 홍보대사로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고 우주소년단이 추진하는 청소년 우주과학교육 및 우주과학 확산사업에 동참한다.

지난 21일 한국이 독자 개발한 우주발사체(로켓) 누리호가 발사에 성공하며 대한민국은 세계 일곱 번째 우주강국 반열에 올라섰다. 오는 8월에는 최초 달궤도선 발사 예정 등 새로운 우주시대(NEW SPACE) 우주개발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트렌드지는 우주소년단 (YAK) 홍보대사로서 뉴스페이스 시대를 이끌어 갈 우리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우주소년단과 함께 ‘1일 우주과학 강사’ 등 청소년 우주과학교육 활동과 세계우주주간 및 전국항공우주과학경진대회 홍보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트렌드지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우주소년단 (YAK)은 우주와 과학을 주제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초이자 유일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법정 청소년단체다.

한편, 트렌드지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WHO [吼] (후)’를 통해 폭발적 아이덴티티로 무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