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혜성 참석한 앤디ㆍ이은주 결혼식 공개…와이프 앞 아이돌 직업 정신 발휘한 공연(동상이몽2)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앤디 이은주 결혼식(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앤디 이은주 결혼식(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신혜성도 참석한 앤디, 이은주 결혼식이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와이프 앞에서 앤디가 아이돌 직업 정신을 발휘한 이유도 밝혀진다.

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 6월 12일 비공개로 진행됐던 앤디♥이은주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로 공개된다.

앤디, 이은주 부부의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한 역대급 하객들이 자리했다. 앤디의 군대 선임인 배우 이진욱부터, 요리 스승인 백종원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최근 근황을 궁금하게 했던 멤버 신혜성을 포함한 신화 전원이 모여 돈독한 24년 우정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신화의 유부남 멤버 에릭, 전진은 각각 부인 나혜미, 류이서와 동반 참석했다. 특히 결혼식장에서 류이서를 처음 본 앤디 아내 이은주는 수줍은 한 마디를 건넸다.

또 신화 멤버들과 새신랑 앤디가 축하 공연을 펼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결혼식 사회를 맡은 개그맨 양세찬이 신화 멤버들에게 즉흥으로 20년 전 신화의 레전드 무대 재연 미션을 준 것. 예상치 못한 무대에 잠시 당황했지만, 신혜성을 제외한 멤버들은 곧바로 파워풀한 칼군무를 보여주며 결혼식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는 앤디가 오열한 사연도 공개된다. 순조롭게 진행되던 결혼식 도중 의문의 인물이 등장한 것. 갑작스러운 앤디의 눈물에 이를 지켜보던 하객들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술렁였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