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보람, 16일 신곡 '가만히 널 바라보면' 발매…밝은 에너지 예고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박보람(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박보람(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박보람이 밝은 감성을 선보인다.

9일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박보람이 오는 16일 오후 신곡 '가만히 널 바라보면'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박보람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미지 속 박보람은 핑크색 긴 머리를 하고 창밖을 바라보며 싱그럽게 미소 짓고 있다.

'가만히 널 바라보면'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고맙고 행복한 마음을 가사로 담은 미디엄 템포 장르의 곡이다. 박보람의 특유의 깊은 감성은 물론 밝은 에너지가 더해져 산뜻한 분위기의 곡을 완성했다.

특히 다비치의 '팡파레', 허각의 '흔한 이별 (Remastered)' 등 수많은 히트 넘버를 보유한 룩원(LOOGONE)과 슈퍼주니어-K.R.Y.의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 이예준의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등을 작업한 작곡가 MELO MADE의 협업으로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그간 박보람은 '예뻐졌다 (Feat. 지코 of Block B)', '연예할래' 등의 댄스곡뿐만 아니라, '애쓰지 마요', '못하겠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 '혜화동 (혹은 쌍문동)'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통해 가창력은 물론 퍼포먼스 실력까지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지난 3월 발매한 '애쓰지 마요(2022)' 리메이크 음원과 5월 국민 가수 인순이와 함께 한 스승의 날 콘셉트송 '내일이 빛날 테니까' 듀엣 음원을 통해 더욱 풍부해지고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증명했다.

소속사 측은 "박보람은 지난 2019년 발매한 '싶으니까' 이후 3년 만에 음악방송도 준비 중이며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보람의 신곡 '가만히 널 바라보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