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기태, 27일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OST ‘그댄 내게 봄과 같아서’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김기태(사진 = TOON STUDIO 제공)
▲김기태(사진 = TOON STUDIO 제공)
가수 김기태가 애틋한 감성을 선사한다.

김기태가 가창한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댄 내게 봄과 같아서’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댄 내게 봄과 같아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으면 느끼는 감정들을 봄날에 빗대어 풀어낸 곡이다. 곡 초반부에는 외로웠던 한 남자가 연인을 만나며 느끼는 감정을 담았고 후반부에는 연인에 대한 진심과 고백을 담은 듯한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JTBC ‘싱어게인2’의 우승자로 짙은 보이스, 폭발적인 가창력을 갖춘 김기태는 특유의 힘 있는 보이스를 바탕으로 곡의 섬세한 감성을 표현하며 메시지를 풍성하게 완성해낸다.

특히 “그대 곁에 있어줘서 / 그대 손잡을 수 있어서 / 가끔 눈물이 흘러도 / 서로 꼭 안아준다면 / 그게 나의 봄날일 것 같은데” 등 아련하고 애틋한 감성을 담은 가사가 김기태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연애의 발견’은 2014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새 사랑을 시작한 여주인공과 옛 남자친구가 우연한 만남으로 얽히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기태가 가창에 참여한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댄 내게 봄과 같아서’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