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KBS 편성표, '말임씨를 부탁해'ㆍ'뜨거운 피' OTT 넷플릭스서 결말 볼 수 없는 영화 편성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말임씨를 부탁해' 포스터(사진제공=씨네필운)
▲'말임씨를 부탁해' 포스터(사진제공=씨네필운)

KBS 1TVㆍ2TV편성표에 OTT 넷플릭스에서 볼 수 없는 '말임씨를 부탁해'와 '뜨거운 피'가 편성됐다.

KBS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1시 20분 1TV에서 영화 '말임씨를 부탁해'가 방송된다.

'말임씨를 부탁해'는 효자 코스프레하는 아들과 가족 코스프레하는 요양보호사 사이에 낀 85세 정말임(김영옥) 여사의 선택을 그린 휴먼 가족 드라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스크린 현역 최고령 주연 배우로 등극한 김영옥 배우는 내돈내산 나홀로 라이프를 추구하는 대구할매 말임 역으로 65년 연기 인생 첫 주연을 맡았다.

이밖에 '82년생 김지영'에 출연한 박성연, '부부의 세계', '군검사 도베르만'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김영민이 출연한다.

'말임씨를 부탁해'는 고령화 시대 부양 부담 문제와 대안가족이라는 현실적인 주제를 유쾌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솔직하고 새로운 가족의 형태를 제안한다.

▲'뜨거운 피' 포스터(사진제공=㈜스튜디오 디에이치엘, ㈜키다리스튜디오)
▲'뜨거운 피' 포스터(사진제공=㈜스튜디오 디에이치엘, ㈜키다리스튜디오)

오후 10시 45분 2TV에서는 배우 정우, 김갑수, 최무성 등이 출연한 영화 '뜨거운 피'를 편성했다.

'뜨거운 피'는 1993년 더 나쁜 놈만이 살아남는 곳 부산 변두리 포구 구암의 실세 희수(정우)와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을 그린다.

한국형 스릴러의 대가로 불리는 김언수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고래' '고령화 가족' 등으로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작가 천명관의 영화감독 데뷔작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