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마요르카 이강인, 레알 마드리드 경기 일정 선발 출전…중계 스포티비 온ㆍ스포티비 나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이강인 레알마드리드 전(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이강인 레알마드리드 전(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이강인 소속 팀 RCD 마요르카와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 일정을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한다.

RCD 마요르카는 11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2022-2023 시즌 라리가 5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레알 마드리드는 경기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뷰를 게재했다. 레알마드리드는 마요르카의 주요 선수로 이강인을 언급했다.

이강인은 이날 선발로 출전한다. 이강인은 리그 4경기에서 1골 2도움을 기록하면서 현재 라리가 도움 공동 2위에 올라와있다. 아직 시즌 4경기밖에 치르지 않았으나 벌써 지난 시즌 전체 리그 공격포인트 기록(30경기 1골 2도움)에 도달했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르셀로나),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레알마드리드) 등과 함께 라리가 사무국이 선정한 8월의 선수 후보에 오를 정도로 초반 페이스가 좋다.

심지어 이강인은 1년 전 레알 마드리드 경기에 출전해 골을 넣은 바 있다. 지난해 9월 이강인은 마요르카 입단 후 첫 선발 경기였던 레알 마드리드 전에서 팀은 1대 6으로 패배했지만, 유일하게 득점을 올렸다.

레알 마드리드는 베테랑 공격수 카림 벤제마가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 나서지 못한다. 비니시우스는 최근 4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 중이다.

마요르카와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는 오후 8시 50분에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