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생방송 오늘저녁’ 들어는 봤나? 물짜장ㆍ물갈비, 전주 이색 요리 맛집 홍콩반점ㆍ남노갈비 어디?

[비즈엔터 오상민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이 물짜장ㆍ물갈비 마집을 찾아간다. (홍콩반점 홈페이지)

*‘생방송 오늘저녁’ 들어는 봤나? 물짜장ㆍ물갈비, 전주 이색 요리 맛집 홍콩반점ㆍ남노갈비 어디?

‘생방송 오늘저녁’이 전주의 이색요리 맛집 홍콩반점과 남노갈비를 찾아간다. 물짜장과 물갈비를 맛보기 위해서다.

3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MBC 시사ㆍ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찾아라! 한국의 손맛’ 코너를 통해 ‘전주의 숨은 별미! 물짜장과 물갈비’ 편이 전파를 탄다.

이날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소개하는 물짜장과 물갈비 맛집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앙동의 물짜장 맛집 홍콩반점과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의 물갈비 맛집 남노갈비다.

우선 물짜장 맛집 홍콩반점은 색다른 자장면을 제공한다. 춘장 소스가 아닌 맑은 소스다. 울면이나 우동 국물 같이 맑은 소스에 면을 비벼 먹는 이색적인 요리다.

다음으로 물갈비 맛집 남노갈비는 불에 굽지않고 물에 익혀먹는 전골요리로 전주의 이색요리중 하나로 손꼽힌다. 한옥마을 주차장 바로 옆에 있어 주말에는 줄을 서야 먹을 수 있을 만큼 인기다.

*‘생방송 오늘저녁’ 들어는 봤나? 물짜장ㆍ물갈비, 전주 이색 요리 맛집 홍콩반점ㆍ남노갈비 어디?

오상민 기자 golf5@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