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씨엘씨 깜짝 공약 "멜론차트 1위하면 삭발할 것"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CLC(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CLC(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씨엘씨(CLC)가 과감한 공약을 내세우며 의지를 다졌다.

30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씨엘씨(CLC) 미니 4집 '뉴 클리어(NU.CLEAR)'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씨엘씨는 이전 활동곡 '예뻐지게'의 완전체 무대와 서브곡 '하나, 둘, 셋', 타이틀곡 '아니야' 무대를 선보였다.

씨엘씨는 "공백기동안 일본에서 활동했다. 타워레코드 종합차트에서 1위를 했었다"며 공백기 근황을 밝혔다. 이번 앨범에 대해서는 씨엘씨 예은이 "정말 마음을 굳게 먹고 준비했다"며 의지를 보였다.

씨엘씨는 이어 깜짝 1위 공약을 내세웠다. 사회를 맡은 MC 딩동이 숙소에 팬 초대, 민낯 공개, 버스킹 공연, 삭발 등 1위 공약 선택지를 내세우자 씨엘씨는 고심 끝에 '삭발'을 골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씨엘씨는 "저희 의지가 그만큼 절실하다는 뜻이다. 열심히 하겠다. 각오로 봐달라"고 말해 이번 활동 성적에 기대를 더했다.

한편, 씨엘씨 미니 4집 '뉴 클리어'는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와 씨엘씨의 이름 '크리스탈 클리어(CrystaL Clear)' 합성어로, 7명으로 더욱 새로워진 이들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하는 이름이다.

컴백 타이틀곡 '아니야'는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범이냥이가 공동 작사 작곡을 맡은 강력한 중독성으루 가진 댄스 넘버다. 심플한 마이너코드 구성에 풍성한 반전 사운드로 변주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이곡은 사랑에 서툰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담은 가사의 씨엘씨의 앙큼 발랄한 매력이 어우러져 이색적인 팝 멜로디로 탄생됐다.

한편, 씨엘씨는 30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