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동상이몽’ 현대판 콩쥐 최다롬, SNS 비공개 전환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동상이몽’ 현대판 콩쥐로 출연한 최다롬 양이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사진=인스타그램)
▲'동상이몽’ 현대판 콩쥐로 출연한 최다롬 양이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사진=인스타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 '현대판 콩쥐'로 등장한 최다롬 양의 SNS가 방송 후 비공개로 전환됐다.

지난 6일 방송된 '동상이몽'에서는 '나는 현대판 콩쥐'라는 사연으로 전주 5자매의 집에서 넷째 딸인 최다롬 양의 고민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다롬 양은 언니들의 쉴새 없는 심부름을 맡아 하는가 하면 다롬 양만 제외하고 언니들끼리 가족 외식을 하는 등 도 넘는 행동을 보였다.

이에 대해 다롬 양의 언니 3명은 진심으로 반성하는 모습은 커녕 웃음으로 넘기며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모습으로 일관했다.

이후 시청자들은 "부모가 잘못이다", "이걸 보면서 어떻게 웃고만 있을수 있지", "이게 조작이 아니면 저 집 진짜 문제다"라며 비난 수위를 높여가고 있고 다롬 양의 SNS에도 많은 네티즌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최다롬 양은 이를 의식한듯 7일 오후 1시 현재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다. 이는 방송 후 가족들에 대한 비판이 거세진 것에 대한 반응으로 보인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