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안투라지’, 카메오만 32명…누구누구 나오나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안투라지' 출연진(사진=tvN)
▲'안투라지' 출연진(사진=tvN)
드라마 ‘안투라지’에 역대급 카메오들이 출연한다.

tvN 측은 30일 “‘안투라지’(극본 서재원 권소라, 연출 장영우)는 극의 리얼리티를 살리고 한국 고유의 감성을 더하기 위해 실제 활동 중인 셀러브리티를 다수 특별출연으로 섭외 중이다”라며 출연자 명단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배우 강하늘, 김성균, 김태리, 박한별, 송지효, 이은, 이태임, 진재영, 클라라, 하정우, 가수 도끼, 마마무, 스피카, 아이오아이 김청하·임나영, 혁오, 모델 김진경, 송해나, 방송인 붐, 안혜경, 영화감독 봉만대, 이준익, 임필성, 최정렬 등의 연예계 인사들이 출연한다.

아울러 DJ소다, 야구선수 김광현, 코스튬 플레이 전문팀 스파이럴캣츠, 스포츠트레이너 심으뜬, 양정원, 프로게임 선수단 CJ 엔투스 등 분야를 초월한 셀러브리티들 역시 카메오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tvN 측은 “‘안투라지’는 현재 100% 사전제작을 목표로 촬영 중”이라면서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 구체적인 편성 일자는 추후 공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투라지’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 분)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분), 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 분)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담은 작품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