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NCT127(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서울 유닛 NCT 127은 오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테이스트 더 필링(Taste The Feeling)’을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코카-콜라가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의 메인 테마곡으로도 사용된다.
‘테이스트 더 필링’은 NCT 127 멤버들의 화음과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여름에 걸맞게 밝고 신나는 분위기로 완성됐다. 이미 지난달 6월 11일부터 코카-콜라 TV 광고를 통해 음원 일부가 전파를 타고 있다.
한편, NCT 127은 지난 10일 데뷔곡 ‘소방차(Fire Truck)’을 발표하고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패션, 면세점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