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민호 나라(출처=아이더)
배우 이민호와 헬로비너스 나라의 커플 화보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29일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측은 전속모델 이민호, 나라와 함께한 2016 가을 겨울 트렌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민호와 나라는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표정과 포즈로 도심 속 아웃도어룩은 물론 일상 속 운동을 즐기는 애슬레저 스포티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민호 나라(출처=아이더)
이민호는 그윽한 눈빛과 절제된 포스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특유의 다정한 미소로 부드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이민호의 파트너로 발탁된 나라는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황금비율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민호와 함께 우월한 비주얼 커플로 연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민호는 촬영 중에는 물론 쉬는 도중에도 아웃도어 모델로 처음 나선 나라를 살뜰히 챙기는 매너를 발휘했다. 또한 나라는 스태프에게 지친 기색 없이 밝은 미소와 기운이 넘치는 태도로 촬영에 임해 기록적인 폭염이 내린 촬영장 당일 비타민과 같은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민호 나라(출처=아이더)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오랜 시간 아이더와 함께해 온 이민호와 새로운 전속모델 나라가 환상적인 호흡을 뽐냈다"며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멋지게소화해 매우 만족스럽다"고 평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