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엑소 크리스, 심근염 의심?…중국 병원 진단서 등장 "심장에 문제가…무슨일이?"

[비즈엔터 김민정 기자]

▲사진=뉴시스

엑소 크리스의 심장질환이 의심된다는 한 중국매체의 보도가 나와 관심이 쏠린다.

16일 한 매체는 중국 언론의 기사를 인용해 “크리스가 병원 진단 결과 심근염 의심 판정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날 시나닷컴은 크리스 친구라고 주장하는 이에게 받은 병원 진단서를 공개했다. 해당 진단서에 따르면 크리스는 심근염 의심 진단을 받았다.

시나닷컴에 따르면 크리스 친구는 "과도한 심리적 스트레스와 피로 탓에 심장에까지 문제가 생겼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크리스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에 전속계약 무효 소송을 제기했다. 법무법인 한결은15일 "오늘(15일) 소송장을 접수한 것이 맞다"며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부존재확인 소송을 접수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매우 당황스럽다. 엑소의 활동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엑소 크리스 심근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크리스 심근염 도대체 무슨일이야?" "엑소 크리스 심근염 , 헐 신근염이라니" "엑소 크리스 심근염 , 제발 아니길" "엑소 크리스 심근염, 아프지 말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민정 기자 mj_kim@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