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우리 집에 사는 남자’ 12회 수애, 김영광에 "아버지 죽음 숨기는 이유가 뭐야?"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이수혁 인스타그램)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이수혁 인스타그램)

‘우리 집에 사는 남자’ 12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측은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속에는 권덕봉(이수혁 분)은 고난길(김영광 분)이 홍나리(수애 분)를 두고 다투고 있는 모습이다. 권덕봉은 “깔끔하게 포기해요. 적어도 난 홍나리 하나 만 보고 달려왔다”라고 말했고, 고난길도 “나도 홍나리만 보고 싶다. 근데 내가 해줄 수 있는 게 이 것 밖에 없으니까”라고 말한다. 이 때 홍나리는 이 둘의 대화를 듣고 있다. 이후 홍나리는 고난길에게 “난 당신에 대해 모르는 게 너무 많아. 매일 한 시간씩만 줘, 서로 좀 더 알아야지”라고 묻는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홍나리 외삼촌 신정남(김하균 분)이 “네 아버지를 그렇게 만든 놈이 고난길이다. 고난길이 죽였어”라고 말해 홍나리가 충격 받은 모습이 보였다. 하지만 홍나리는 “아버지 돌아가신 거 맞아. 고난길이 아버지를 죽였다고 하더라. 그 걸 고난길이 직접 확인했고, 이미 다 알고 있었어, 그런데 그걸 숨기는 고난길의 마음이 모르겠어”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고난길은 “내가 죽게 했어 홍나리 아버지를”이라고 말해 이둘의 대화에 어떤 전개가 그려질지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김영광 이수혁 수애 등 이 출연하는 KBS2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