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큐브엔터, 시즌송 대열 합류..'스페셜 크리스마스' 발표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참여한 시즌송 '스페셜 크리스마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참여한 시즌송 '스페셜 크리스마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팬들을 위한 깜짝 시즌송 'Special Christmas'를 깜짝 발표했다.

16일 정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을 위한 따뜻한 크리스마스 시즌송 'Special Christmas'를 발매하며 시즌송 대열에 합류했다.

이날 공개된 큐브의 크리스마스 시즌송 'Special Christmas'는 팬들을 위한 큐브 소속 가수들의 특별한 선물이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섹시 퀸 현아, 다시금 활동을 준비 중인 장현승, 믿고 듣고 보는 실력파 아이돌 비투비, 노지훈, CLC와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으며 핫한 신인으로 거듭난 펜타곤 등 소속 가수 모두가 참여했다.

'Special Christmas'는 각 팀들의 보컬라인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래퍼라인의 개성이 묻어나는 랩 메이킹과 스타일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시즌에 행복하면서도 편하게 들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송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2016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큐브 아티스트들을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면서 "다가오는 2017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는 큐브 아티스트들의 시작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