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안재욱, 설파일럿 '천국사무소' 전격 출연..판타지 예능 예고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SBS 설파일럿 '천국사무소'에 출연하는 배우 안재욱(사진=SBS)
▲SBS 설파일럿 '천국사무소'에 출연하는 배우 안재욱(사진=SBS)

설 연휴에 방송될 ‘천국사무소’에 배우 안재욱이 전격 출연한다.

SBS 설 파일럿 ‘내 생애 단 하나의 기억-천국사무소’(이하 천국사무소)는 스타가 천국에 가기 전 들르는 가상공간인 ‘천국사무소’에서 전입신고를 하는 과정을 통해 스타의 지나온 삶을 돌아보며 생에 대한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들어본다는 콘셉트다.

‘천국사무소’는 “죽은 후에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되었던 7가지 기억 중에서 딱 한가지만을 갖고 천국에 갈 수 있다면?”이라는 전제에서 출발한다.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 단 하나의 기억만을 선택해야만 하는 과정을 따라가면서 인생의 의미와 가치를 생각해보는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에서만 주로 볼 수 있던 판타지를 ‘천국사무소’라는 가상공간에서 예능과 접목시켜 신개념 ‘판타지 예능’이 될 전망이다.

‘천국사무소’는 새로운 스타일의 리얼리티 장르를 추구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다소 무겁고 어두운 주제로 여겨질 수도 있는 ‘죽음’이라는 소재에 대한 선입견을 넘어, 스타의 솔직하고 진솔한 인생 스토리를 예능이라는 틀 안에서 따뜻하고 유쾌하게 녹여낼 수 있으리라는 기대감을 갖게 한다.

‘천국사무소’의 주인공으로는 배우 안재욱이 전격 출연한다. 배우로서 일반인으로서의 평범한 일상과 함께 인간 안재욱의 매력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스타로서의 성공과 죽음의 고비를 겪어본 그가 ‘천국사무소’를 통해 진솔하게 자신의 인생을 돌아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안재욱을 빌어 저마다의 인생을 되돌아보고 인생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기게 될 ‘천국사무소’는 오는 설 연휴 중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