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천국사무소’ 안재욱, 드디어 ‘결혼식 불참’ 조세호 만난다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배우 안재욱, 개그맨 조세호(사진=SBS)
▲배우 안재욱, 개그맨 조세호(사진=SBS)

안재욱이 드디어 조세호를 만난다.

오는 설 연휴 중 방송 예정인 SBS 설 파일럿 ‘내 생애 단 하나의 기억 - 천국사무소’(이하 천국사무소)에서는 안재욱이 자신의 결혼식을 ‘몰라서 오지 못한’ 조세호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안재욱의 결혼식에 왜 안왔냐”는 김흥국의 말에 의해 본인의 뜻과 상관없이 전 국민의 프로불참러가 된 조세호. 시간이 흘러 ‘천국사무소’에서 안재욱을 만나면서 프로불참러의 오명(?)을 벗게 됐다.

SBS 설 파일럿 ‘천국사무소’ 제작진에 따르면, 안재욱과 조세호는 첫 만남을 앞두고 서로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내비치며 녹화를 기다렸다. 실제 녹화장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어색할 틈도 없이 오래 알았던 사이처럼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우애를 선보였다고 한다.

‘천국사무소’는 가상의 공간인 ‘천국사무소’에서 스타의 인생을 돌아보며 단 하나의 기억을 선택하는 과정을 통해 인생에 대한 의미와 가치를 생각해보는 판타지 예능이다. 스토리텔링과 새로운 형식의 토크쇼의 신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생의 마지막에서 선택할 안재욱의 단 하나의 기억은 무엇일지, 생의 마지막에서 만난 안재욱과 조세호는 어떤 모습으로 함께 하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내 생애 단 하나의 기억-천국사무소’는 SBS에서 설 연휴 중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