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김홍남 (사진제공=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김홍남의 신곡 '화들짝(Prod. 김형석)'은 경쾌하고 중독적인 사운드가 중독적인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김홍남의 신명나는 목소리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유머러스한 가사가 만나 '개구리다', '오도로' 등 기존 히트곡을 잇는 새로운 명곡의 탄생을 알린다.
이번 앨범에는 초호화 작가진이 함께해 눈길을 끈다. 먼저 故 김광석의 ‘사랑이라는 이유로’를 시작으로 신승훈의 ‘I Believe’, 성시경 '내게 오는 길', 박진영 '너의 뒤에서', 나윤권 '나였다면', 솔리드 '이 밤의 끝을 잡고' 등을 만들어낸 '레전드 프로듀서' 김형석이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김홍남의 매력을 이끌어냈고 성시경 '내게 오는 길', '처음처럼', '희재', 엠씨더맥스 '행복하지 말아요' 등 가삿말을 만들어낸 양재선이 노랫말을 붙였다.
▲김홍남 (사진제공=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김홍남은 개그맨 김경욱의 부캐릭터로 남다른 끼를 지닌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직접 앨범 발매는 물론 '더쇼', '더트롯쇼' 등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관객들을 휘어잡았던 김홍남은 레전드 뮤지션들의 도움을 받아 더욱 자신의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한편 김홍남의 새 디지털 싱글 '화들짝(Prod. 김형석)'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