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트넘 vs 본머스 경기 일정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ㆍ나우…손흥민 선발 출전 4호골 도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토트넘 손흥민(사진=토트넘 공식 SNS)
▲토트넘 손흥민(사진=토트넘 공식 SNS)

토트넘과 본머스의 경기 일정 중계를 스포티비 프라임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한다. 손흥민이 선발 출전해 또 골을 넣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토트넘은 6일 오전 5시 15분(한국시각)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025 프리미어리그(PL) 14라운드 본머스 원정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상위권 도약을 노리고, 토트넘을 승점 2점 차로 바짝 추격 중인 본머스는 순위 반등에 도전한다.

토트넘은 6승 2무 5패(승점 20점)로 리그 7위에 위치해있다. 토트넘은 상위권 진입이 절실하다. 손흥민은 본머스를 상대로 통산 12경기를 뛰며 7골 2도움의 강한 면모를 보였다.

이번 원정 경기에서 손흥민은 리그 4호 골에 도전한다. 직전 풀럼전에서 손흥민은 풀타임을 뛰었지만 아쉽게도 팀의 승리를 이끌지는 못했다. 경기력이 부진하다는 비판을 잠재우기 위해선 본머스 전의 활약이 필요하다. 손흥민에게 희소식은 본머스의 핵심 수비수 마르코 세네시가 부상으로 빠졌다는 것이다. 손흥민의 득점 가능성이 높아졌다.

손흥민 뿐만 아니라 팀 내 최다 득점자 브레넌 존슨이 최근 공식전 3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하고 있고, 이번 시즌을 앞두고 토트넘으로 이적한 도미닉 솔란키가 친정팀에게 비수를 꽂을 준비를 하고 있다.

5승 3무 5패(승점 18)로 리그 13위에 있는 본머스는 토트넘과 승점이 2점 밖에 차이나지 않는다. 토트넘을 꺾는다면, 순위를 역전할 수도 있다.

본머스는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좋은 컨디션을 보여준 클라위베르트와 함께 이바니우송, 세메뇨가 토트넘의 골문을 노릴 전망이다. 핵심 수비수 마르코 세네시의 부상이탈이 변수로 떠올랐지만, '네덜란드 신성' 딘 하이센이 출격 준비를 마치며 공백을 메울 예정이다.

토트넘과 본머스의 경기는 6일 오전 5시 15분 킥오프되며,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