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토트넘과 첼시의 경기 일정 중계가 스포티비 프라임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방송된다. 손흥민은 선발 출전해 리그 4호 골에 도전할 전망이다.
토트넘은 9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4-2025 프리미어리그(PL) 15라운드 첼시와의 홈 경기를 치른다. 최근 리그 3경기 연속 무승으로 부진한 토트넘은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 11경기에서 3골 4도움을 기록 중이며, 첼시를 상대로 리그 4호 골에 도전한다. 손흥민은 직전 AS로마와의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했다. 지난 경기 교체 출전해 체력을 비축한 만큼 이번 경기에 최상의 컨디션으로 나설 예정이다.
토트넘은 핵심 수비수 로메로와 판 더 펜의 부상 공백으로 수비 안정감이 흔들리고 있어, 공격진의 활약이 더욱 절실하다. 손흥민을 중심으로 한 공격진이 득점력을 회복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반면, 원정팀 첼시는 리그 6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에이스 콜 파머와 니콜라 잭슨이 각각 9골 6도움, 8골 3도움을 기록하며 팀을 이끌고 있다. 첼시는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리그 선두권 추격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다.
토트넘은 6승 2무 6패(승점 20) 리그 순위 11위에 있는 반면, 첼시는 8승 4무 2패(승점 28)로 리그 2위에 위치했다.
토트넘과 첼시의 런던 더비는 9일 오전 1시 30분에 킥오프되며,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