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선균X안재홍 ‘임금님의 사건수첩’ 4월 말 개봉…조선 로얄 꿀조합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선균 안재홍 주연의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감독 문현성, 제작 영화사람)이 4월 말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예리한 추리력을 지닌 막무가내 임금 '예종'(이선균)과 천재적 기억력을 가진 어리바리 신입사관 '이서'(안재홍)가 조선판 과학수사를 통해 한양을 뒤흔든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는 유쾌한 활약을 담은 영화.

14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생애 첫 사극에 도전하는 배우 이선균과 어리바리 신입사관으로 변신한 ‘홍블리’ 안재홍의 신선한 만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열쇠 구멍 틈새로 보이는 임금 이선균과 신입사관 안재홍을 포착한 첫 번째 티저 포스터는 하나의 단서조차 놓치지 않겠다는 듯 왕성한 호기심을 드러내는 이선균과 안재홍의 모습으로 영화 속 펼쳐질 조선판 과학수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왕을 상징하는 곤룡포를 입고 한 손에는 확대경을 든 임금 ‘예종’ 이선균은 이전 사극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반면 그의 옆에서 한쪽 눈을 찡그린 채 구멍 안을 살피는 신입사관 ‘이서’ 안재홍의 모습은 “뭐가 보이십니까?”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어리숙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예고한다.

두 번째 티저 포스터는 옥좌에 세상 편안한 포즈로 앉아 있는 임금 이선균과 그의 옆에서 두 손을 머리 위로 든 채 무릎을 꿇고 앉은 안재홍의 극과 극 자세로 유쾌함을 전한다. 두 사람이 보여줄 조선 최초 궁궐 콤비의 유쾌한 모습을 기대케 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