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내성적인 보스' 마지막 회 박혜수♥연우진, 야한 동영상 시청? "완전 섹시해"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tvN '내성적인 보스' )
(▲tvN '내성적인 보스' )

'내성적인 보스' 마지막 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측은 14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마지막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속 채로운(박혜수 분)과 은환기(연우진 분)는 둘 만의 여행을 떠나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바다를 바라보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은환기는 채로운에게 "같이 있고 싶은 사람 단 한 사람 밖에 없는데"라며 "늘 제자리걸음 머뭇거리던 나를 향해 뛰어와 줬어요"라고 솔직한 마음을 고백한다.

이후 채로운은 "잠도 안 오는데"라고 말했고, 이에 은환기는 "야동?"이라며 놀라워 한다. 이어 채로운과 은환기는 나란히 앉아 "완전 섹시하죠?"라고 말한다. 그러면서 은환기는 채로운에게 씻으라고 말했고, 채로운은 섹시한 포즈와 요염한 눈빛으로 은환기를 유혹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아침이 된 후 은환기는 "말해봐요. 채로운 씨가 마음에 들지 않는 거, 보지를 말든가 묻지를 말든가 궁금해하지를 말든가"라며 채로운과 다투는 모습이다. 채로운은 울며 "다시 혼자가 됐다"고 독백을 한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오늘(14일) 마지막 회가 방영된다. 이후 이현우, 이정진, 조이 등이 출연하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