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이라이트 용준형 "타이틀곡? 유쾌한 이미지 보여드리려 했다"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하이라이트 용준형(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하이라이트 용준형(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하이라이트 용준형이 새 앨범 타이틀곡을 선정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20일 오후 4시 50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하이라이트 첫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하이라이트 용준형은 "이번 미니앨범은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처음 들려드리는 앨범이다. 그래서 더 신경썼다기 보다는 항상 해왔듯 우리끼리 많이 상의하면서 만들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타이틀곡 선정 과정에서 가졌던 고민에 대해 털어놨다. 용준형은 "우리가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지 않나. 하지만 아무래도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처음 인사드리는 만큼 좀 더 인상깊게, 유쾌한 이미지로 여러분들께 선보이고 싶었다"며 타이틀곡을 쓰게 된 이유를 언급했다.

용준형은 또 "나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열심히 참여한 앨범이다. 많은 사람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은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로 새롭게 개편됐다. 지난 13일 선공개곡 '아름답다'를 시작으로 20일 새 미니앨범 수록곡과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공개하며 완전체로서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