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태런 에저튼 “‘킹스맨2’ 잠깐 맛만 봐, 여러분”…15초 홀릭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사진=(주)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사진=(주)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킹스맨: 골든 서클’ 이스터 에그시 15초 영상을 공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스터 에그시 영상은 ‘킹스맨’ 시리즈의 히어로 태런 에저튼이 19일 오전 개인 트위터에 업로드하면서 공개 12시간도 되기 전에 1만 리트윗을 돌파했다. 국내에서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입증했다.

이스터 에그(Easter Egg) 영상은 제작자가 자신이 만든 제작물에 메시지 등을 숨겨놓고, 팬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이스터 에그시 영상은 영화 속 태런 에저튼의 캐릭터 명이 ‘에그시’임을 착안해 ‘킹스맨: 골든 서클’ 측에서 내놓은 즐거운 이벤트이다.

태런 에저튼은 본인의 트위터에 “잠깐 맛만 봐, 여러분. MV(매튜 본)의 선물“이란 멘트와 함께 영화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태런 에전트 트위터에 공개된 영문 버전의 에그시 에그 영상과 함께 국내에서도 공개된 영상은 현란한 화면과 함께 영국 킹스맨 본부의 태런 에저튼과 마크 스트롱, 미국 스테이츠맨 본부의 채닝 테이텀, 그리고 최강 빌런으로 등장하는 포피(줄리안 무어) 등 배우들의 모습들과 액션이 짧게 담겼다.

전편의 열렬한 팬들이라면 짧은 영상 속에서도 단초가 될 스토리와 빠른 흐름 속에 담겨진 문구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한국어 버전의 에그시 에그 영상은 남다른 의미의 카피가 숨겨져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컷은 영국 킹스맨 에그시의 멋진 주황 수트를 입은 모습 외에도 새로 합류한 미국 스테이츠맨들인 할리 베리, 채닝 테이텀, 제프 브리지스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 돼 이목을 끈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9월 27일 국내 팬들을 찾아온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