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열' 이제훈, 포스터 공개 후 누리꾼들 반응 "믿고보는 배우"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메가박스 공식 페이스북, 영화 '박열' 이제훈)
(▲메가박스 공식 페이스북, 영화 '박열' 이제훈)

배우 이제훈이 출연하는 영화 '박열'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영화사 메가박스(주)플러스엠 측은 2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박열' 속 이제훈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제훈은 다채로운 표정연기로 개성 넘치는 박열을 표현하고 있다. 이와 함께 '불령선인' '대역죄인' '조선의 개새끼로소이다' '조선 최고의 불량 청년' '일본 제국을 가지고 놀다' '가장 말 안 듣는 조선인' "니들이 감당할 수 있겠어?" 등의 문구가 더해지면서 박열 속 이제훈의 캐릭터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열'은 일제강점기 당시 무정부주의 단체인 '흑도회'를 조직한 독립운동가이자 일본 왕세자 히로히토 폭살을 계획했던 박열의 파란만장한 삶을 그린 영화다. '박열'은 이제훈 이외 최희서 김인우 권율 민진웅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mint**** "얼마전까지 꽃미남 유소준 역이었는데...이런 이미지변신 기대되고 응원함", tktm**** "와우~완전 기대, 소준이일때가 엊그제같은데 완전 이미지변신이네요", hbs0**** "파격적! 기대해볼만한 작품일 듯!", sung**** "믿고보는 이제훈", wood**** "이제훈 댄디한 이미지보다 반항아적 이미지가 더 잘 어울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제훈의 '박열'은 오는 6월 말 개봉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