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연예핫이슈' 2017년 운수 대통할 라붐 멤버는 누구?

[비즈엔터 김지혜 기자]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비틈TV)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비틈TV)

'연예핫이슈' 그룹 라붐의 운수대통 멤버를 공개한다.

24일 밤 10시 방송되는 비틈TV의 웹 예능 '10PM 시즌3-하지영의 연예핫이슈'(이하 연예핫이슈)의 코너 '스타 만났지영'에는 최근 신곡 '휘휘(Hwi Hwi)'로 돌아와 인기몰이 중인 걸 그룹 라붐이 출연한다.

이날 '연예핫이슈'는 '미스 더 키스(Miss The Kiss)'의 타이틀곡 '휘휘'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 중인 라붐 멤버 중 2017년 운수대통 할 멤버 1, 2, 3위를 공개한다.

역술가 조규문은 솔빈, 율희, 해인, 유정, 소연, 지엔 등 6명의 멤버 가운데 자신은 물론 회사까지 돈방석에 앉힐 복덩이를 고른다. 최근 JTBC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멤버 솔빈과 라붐의 목소리를 맡고 있는 소연, 리드댄서로 무대를 책임지는 멤버 해인 등이 후보에 올라 누가 예비 톱스타로 점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밖에 '이미지연구소' 코너에서 6인 6색 라붐 만의 매력을 전격 해부한다.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생선생님으로 희망하는 멤버', 경상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소개팅에서 만나고 싶은 이상형', 70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손주 며느리 삼고 싶은 멤버' 등을 뽑고 순위를 공개할 예정이다.

생각을 비트는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TV의 '10PM 시즌3-하지영의 연예핫이슈'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