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프로듀스101 시즌2' A등급 연습생, 오늘(27일) '엠카' 무대 오른다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르는 '프로듀스101 시즌2', 혁오(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르는 '프로듀스101 시즌2', 혁오(사진=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들이 또 한 번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선다.

27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혁오와 모모랜드의 컴백 무대와 함께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틴탑 니엘과 오마이걸 지호, 효정은 스페셜 MC로 나선다.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 무대다. A등급을 받은 연습생들이 '나야 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들이 스페셜 무대를 어떻게 소화할지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혁오의 무대 또한 돋보인다. 음악방송 최초로 '엠카운트다운'에서 혁오가 'PAUL' 라이브를 선보인다. 또 다른 곡인 '가죽자켓'은 보다 경쾌한 느낌으로 메시지를 전하는 등 각 곡마다 혁오만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이 담겨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다.

상큼 발랄한 소녀로 돌아온 모모랜드의 무대도 준비됐다. 타이틀곡 '어마어마해'는 소녀의 수줍은 고백이 담긴 가사가 멤버들의 사랑스러움과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모모랜드의 깜찍한 하트 춤이 예고돼 기대를 더한다.

이 밖에도 인엑스, 바시티, 베리굿, 스누퍼, 보너스베이비, 유닛블랙, 와썹, SF9, 다이아, 공민지, 드림캐쳐, MONSTA X, 정기고, 라붐, EXID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