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와이스 "미모 비결? 팬들 사랑 덕분"

[비즈엔터 김지혜 기자]

▲트와이스(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트와이스(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그룹 트와이스가 전곡들과 '시그널'의 차이점을 밝혔다.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음반 '시그널(SIGNA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정연은 전곡들과 '시그널'의 차이점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멤버들의 외모가 더욱 예뻐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다현은 "그 이유는 저희가 팬분들의 사랑을 받아서인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나연은 "기존의 곡 보다 귀여운 이미지보다 강렬한 비트를 가지고 있다. 안무에 많은 신경을 썼다"고 알렸다.

이어 "파워풀한 안무는 이번이 처음이다. 박진영 PD님과 처음으로 작업하고, 파워풀한 안무를 준비했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작곡을 맡아 화제를 모은 타이틀 곡 '시그널'은 강렬한 808 Bass의 힙합 리듬에 리드미컬한 전자 악기들을 배치한 곡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신보 '시그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후 8시에는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이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시그널 앙코르 트와이스랜드(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김지혜 기자 jidorii@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