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카드뉴스] 빅뱅&YG의 재테크 비결, 궁금하지 않아?

[비즈엔터 이슬기 기자]











승리-요식업 / '아오리의 행방불명'

정통 돈코츠 라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청담 혼밥족의 필수 코스라지? 이 외에도 승리는 실용음악학원, 부동산, 라운지 바, 술집, 카페 등의 부수입을 올리고 있어.

탑-큐레이터 / '#TTTOP'

작년에 열린 미술경매행사에서 탑은 총 28점 중 25점을 첫날에 낙찰시켰어. 무려 193억 원의 판매기록을 세웠다고. 승현짱 대다내~! 또, 탑은 와이너리도 소유하고 있대.

지드래곤-의류업 / '피스마이너스원'

세계 3대 패션 편집숍으로 꼽히는 영구 도버 스트리트 마켓에도 진출! 센스있는 패피라면 이 옷 한 벌쯤은 가지고 있을걸? 또, GD는 제주에 카페도 운영하고 있어. 가봤는데 되게 좋더라 (>_<)!

여기서 잠깐! 빅뱅의 이중생활은 어디서 배운거야? 혹시.. 양사장님?

코스매틱 분야-문샷(MOONSHOT)

탄탄한 자금력과 인기 아티스트를 필두로 인기몰이 중인 문샷. YG만의 느낌적인 느낌을 화장품에 담았어. 이 화장품 쓰면 블랙핑크처럼 될 수 있는 거야..?

외식 분야-YG리퍼블릭

YG리퍼블릭은 여의도 IFC몰점, 홍대점, 명동점이 있어. 매장 위치에 따라 분위기를 달리 했대. 오늘은 펑키한 젊음의 기운을 느끼고 싶어? 그럼 홍대점이다!

골프 매니지먼트 분야-YG SPORTS

와~ 스포츠까지? 골프대회 기획과 대행, 골프 아카데미 운영, 골프유동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YG SPROTS. 김효주, 이수용 선수 등이 소속되어 있어.

또 양현석은 YG 사옥을 비롯, 마포구 일대에 약 700평 규모의 부동산을 가지고 있대. 놀라움의 연속이야 (*_*)

뷰티에서부터 스포츠까지. 대체 어디까지 손을 뻗고 있는 거야? 그 기획사에 그 소속 아티스트야.

이슬기 기자 sggggg@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