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황치열이 꼽은 아이돌 보컬 실력자 “인피니트·강동호”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가수 황치열(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이 그룹 인피니트와 뉴이스트 출신 강동호의 보컬 실력을 칭찬했다.

황치열은 최근 진행된 라운드 인터뷰에서 아이돌 보컬 실력자를 꼽아 달라는 취재진의 요청에 인피니트 성규, 우현, 호야 그리고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 중인 강동호를 언급했다.

지난 2007년 정식 데뷔한 황치열은 이후 긴 시간 무명 가수로 지내왔다. 당시 그가 찾았던 돌파구는 보컬 트레이너. 적지 않은 기간 동안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한 만큼 실력자를 알아보는 눈 또한 날카로웠다.

황치열은 “그동안에도 몇 번 얘기했지만 인피니트 성규, 우현, 호야의 실력이 굉장히 뛰어나다. 특히 우현이와 호야는 굉장한 노력파라서 두 친구를 보고 나도 자극을 많이 받았다”고 전했다.

그룹 뉴이스트의 보컬이자 현재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 중인 강동호의 실력 또한 만만치 않다는 전언이다.

황치열은 “목소리가 굉장히 특이한 친구”라면서 “프로그램을 챙겨 보고 있지는 못하지만 ‘죽었다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라’고 응원해줬다. 최민기나 김종현, 황민현 모두 잘 됐으면 좋겠다”고 응원을 덧붙였다.

한편, 황치열은 13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음반 ‘비 오디너리(Be Ordinary)’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