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수상한 파트너' 인기 뜨겁다..오프닝 타이틀곡 OST 출시 확정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OST Part.9 '실리 러브'(Silly Love)(사진=SBS)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OST Part.9 '실리 러브'(Silly Love)(사진=SBS)

'수상한 파트너'가 인기에 힘입어 오프닝 타이틀곡을 OST로 출시한다.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현재 노지욱(지창욱 분)과 은봉희(남지현 분)의 로맨스가 더욱 짙어지며 관심을 얻고 있다. 여기에 둘의 오래 전 인연이 드러나고 연쇄살인마 정현수(동하 분)를 둘러싼 스토리가 더욱 치밀해지면서 2049시청률 1위 및 드라마·연기자 화제성 부문에서 각각 1위, 브랜드 평판면에서도 최상위권을 오랜기간 유지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수상한 파트너' OST는 출시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오프닝 타이틀곡 '실리 러브'(Silly Love)를 가창한 유하정이 아홉 번째 OST 주자로 낙점돼 해당 곡을 발매하게 됐다. 뛰어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것으로 알려진 유하정은 현재 베일에 싸여 채 정식 데뷔를 준비중이다.

드라마의 두 주인공만큼이나 통통튀고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실리 러브'는 연인들이 썸을 타는 순간부터 사랑이 시작된 뒤 상대에게 빠지게 되는 순간을 가사로 옮겼다. 여기에다 흥겨운 리듬이 어우러지면서 사랑스러우면서도 상쾌한 곡으로 완성됐다. 남혜승 음악감독과 박상희 작곡가가 함께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 OST는 그동안 혼성듀오밴드 신현희와 김루트, 오왠, 라디, 치즈(CHEEZE), 꽃잠프로젝트 김이지, 범키, 몬스타엑스 기현, 모던 록 밴드 넬의 보컬 김종완 등이 참여해 호평 받았다.

지창욱 남지현 최태준 권나라 등이 출연하는 '수상한 파트너'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OST 아홉번째 주자인 유하정이 부르는 '실리 러브'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