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외모+음악 모두 업그레이드” 박보람, 새 음반 프리뷰 영상 공개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가수 박보람 '오렌지 문' 프리뷰 영상(사진=CJ E&M, MMO엔터테인먼트)
▲가수 박보람 '오렌지 문' 프리뷰 영상(사진=CJ E&M, MMO엔터테인먼트)

가수 박보람의 새 미니음반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음반 ‘오렌지 문(ORANGE MOON)’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넌 왜?’를 비롯해 ‘문워크(MOONWALK)’, ‘아이러니’, ‘상상데이트’, ‘알잖아’ 등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넌 왜?’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생각을 담은 노래로 가수 서사무엘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솔직하고 현실적인 가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박보람의 음색이 돋보이는 어반 알엔비 장르의 노래부터 사랑에 빠진 여자의 이야기를 재기발랄한 가사로 담아낸 노래,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발라드곡까지, 박보람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과 매력을 담았다”고 귀띔했다.

또한 “외모적으로는 물론 음악적으로도 성숙해진 박보람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이며 새 음반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박보람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음반 수록곡 전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네이버 V앱 공식 채널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담은 콘텐츠 ‘달밤캠’ ‘달밤라이브’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