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보람 “남자다운 사람이 이상형, 조진웅·하정우·김지석 좋아”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박보람(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박보람(사진=고아라 기자 iknow@)

가수 박보람이 이상형으로 배우 조진웅, 하정우, 김지석을 꼽았다.

박보람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음반 ‘오렌지 문(Orange Moon)’ 발매 기념 음감회에서 “남자다운 남자를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이날 박보람은 자신이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아이러니’를 소개하면서 “친구들 고민 상담을 하거나 영화를 보면서 영감을 얻는다. 경험담도 들어간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내 연애는 항상 새드엔딩인 것 같다”고 말한 뒤 “이상형은 남자다운 사람이다. 조진웅 선배님이나 하정우 선배님, 김지석 선배님 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털어놨다.

박보람은 또한 ‘아이러니’에 대해 “연애를 하면서 했던 가장 바보 같았던 생각이 ‘내가 상대를 사랑하는 것보다 상대가 나를 더 사랑해줬으면 좋겠다’는 것이었다. 그런 생각을 담은 노래”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통통 튀고 발랄한 모습, 기존의 보람이를 보여줄 수 있는 노래”라면서 “지금은 성숙해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렌지 문’은 박보람이 1년 3개월 만에 내놓는 새 미니음반으로 타이틀곡 ‘넌 왜?’를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음반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숙녀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박보람은 이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