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다이아 “수록곡 ‘넌 달라’, 데뷔곡 될 뻔한 노래”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다이아(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다이아(사진=고아라 기자 iknow@)

걸그룹 다이아가 수록곡 ‘넌 달라’에 얽힌 비화를 털어놨다.

다이아는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음반 ‘러브 제너레이션(LOVE GENER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넌 달라’는 데뷔곡이 될 뻔한 노래”라고 말했다.

이날 수록곡 ‘넌 달라’ 무대로 쇼케이스 포문을 연 다이아는 “열심히 준비한 음반이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넌 달라’는 프로듀서 이단옆차기, 롱캔디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 곡이다. 정채연은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렘을 담은 곡”이라고 귀띔했다.

기희현은 “이 곡에 에피소드가 있다. 우리의 데뷔곡이 될 뻔한 노래다. 데뷔 음반에 수록하지 않고 이번 음반에 수록했다”면서 “’넌 달라’를 발표하게 돼 기쁘다. 데뷔곡 후보에 올랐을 만큼 좋은 노래이니 많이 사랑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러브 제너레이션’은 일반반과 한정반, 유닛 빈챈현스S(예빈, 채연, 희현, 유니스, 솜이) 버전, L.U.B(제니, 은진, 은채, 주은) 버전 총 4가지로 제작되며 타이틀곡 ‘듣고 싶어’를 비롯해 총 11곡이 수록된다.

다이아는 이날 오후 6시 음원을 공개하고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